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까르띠에 러브팔찌, 신세계 강남, 러브 브레이슬릿, LOVE BRACELET, 할인

by 부자별 2021. 7. 14.

 

 

안타깝게도 가격 오른 후 구매한

내 돈 내산 

까르띠에 러브 팔찌

 

 

까르띠에 러브팔찌
까르띠에 신세계 강남점

 

 

무려 작년 2020 10월 구매후기입니다

요즘도 그렇지만 이때도 대기가 어마어마하게 많았어요

전화번호 대기 올리고  여기저기 다른 매장 기웃거리다 

알림 와서 매장 방문!

 

 

까르띠에 매장

 

 

담당 언니가 사진 많이 찍으시라며

이것저것 디피해 주시고

같이 간 아가들까지 음료 챙겨주시고

감사했어요!!

정신없는 와중에 제품 체킹하고

설명 듣고 :)

 

 

까르띠에 신세계 강남점

 

 

기본 러브로 구매했어요!

sm사이즈는  저의 체격?이랑 맞지 않고

작아 보이는 마법..ㅋㅋㅋ

기본 핑크 골드로 선택 완료

 

 

공식홈페이지 www.cartier.co.kr

 

 

 

 

심플한 디자인에 반짝거림이

아주 설레는 ㅎㅎㅎ

명품 .. 지금이 젤 저렴하다는 거 아시죠!!

마음먹으셨다면 빨리 구매하는 것이 정답 ㅎㅎㅎ

 

 

 

러브 브레이슬릿
LOVE BRACELET
신세계 강남

 

 

 

 

가격 오르기 전 대기도 많았다지만

오른 지 얼마 안 됐을 때라 그런가 바로 구매했어요

구매하고 계속 보관하다

요즘 더 많이 착용하는 거 같아요

여름에 반짝반짝 이쁘네요

 

다른 할인은 없으니 다들 많이 아시는

상품권 구입해서 구매했어요

할인된 상품권 가격만큼 득템 한 기분

신세계 적립기준도 변경되었어요

 

이상 까르띠에 러브 팔찌

내 돈 내산 후기였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