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 다이어트 ] 누베베 내돈내산 70일째 찐후기, 누베베 강남점

by 부자별 2021. 7. 5.


내돈내산 다이어트
후기쓰는 날이 오네요
코시국에 스물스물 올라가는 몸무게에
스트레스 받고,
식이조절만으로는 넘 힘든,
어릴땐? 감량도 잘되더니
나이드니 유지하는것만해도
대단한?일이었어요

 

누베베 앱

 


소문듣고 당장에 찾아간
누베베 강남점


누비베 강남점

 

예전에
한약다이어트로 성공한? 경험이있는지라
한의원 거부감없이 상담 진료 진행
두근두근

 



첨 방문시 여러가지 검사를 합니다
체계적으로 체크해주시는거 같아
안심이되더라구요



누베베한의원



사실 몸상태도 알고싶고
진맥도 짚어주신다고해서
더 기대하고 갔어요:)

역시나 근육 완전부족
맥은 너무나 약하고
나름 다욧한다고 너무 적게먹어
오히려 안빠진 케이스

먼가 띵- 한대 맞은 느낌이었어요
잘못된 길로 가고있던 나 ㅜㅜ



감비정 붓기이웃 팻아웃 (감비정약통 디자인 리뉼얼됨)



원장님 처방약받고
꾸준히 70일동안 복용했어요
한달에 한번 병원가서 체크받고
조언도 해주시고-

사실 탕약보다 먹기 편해서
그것만으로도 합격이었는데
이렇게 감량도 되니
돈쓴? 보람을 느꼈어요 ㅎㅎㅎ

 

젤 궁금하실 제중 변화
짜잔 ㅋ

 

70일동안 거의 60에 시작해서
5kg정도 감량했네요
아직 한달더 약이남았으니
좀더 감량되겠지요?

전 무리하지않고 적당히 먹으면서
운동은 걷기만,,


5키로만 빼자 했는데
나름 목표 달성했네요 ㅎㅎㅎ

한통더 남은 약 잘챙겨먹고
운동으로 유지어터 예정입니다
운동, 언능 시작해야겠어요


내돈내산 후기끝!
운동하자 운동!!!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