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삼성전자 갤럭시북 15인치 인강 온라인수업, 내돈내산 솔직리뷰, NT750XDZ-A71A

by 부자별 2021. 7. 19.

 

2호까지 학원, 학교 온라인 수업 전환되고 

기존 노트북, 아이패드로는 불안하여

새로 장만한 노트북

집에 두고 쓸거라 가벼운 거보단 성능위주로 골랐어요

업무용으로 제가 필요할때도 빌려? 써야 하므로

가성비 좋은 걸로 선택

 

포장튼튼 갤럭시북 
NT750XDZ-A71A

 

 

사실 노트북에 대해 잘 모르므로,

도움받아 적당한 모델 추천받았어요

13인치 맥북에어 쓰다

15인 치보니 화면이 시원시원하고 좋네요:)

 

 

키스킨

 

 

키스킨도 함께 주문했어요

추가 주문도 오배송 없이 잘도착!

 

 

NT750XDZ-A71A

 

 

슬림하고 고급스러운 메탈 디자인이 

깔끔하고 심플합니다!

만족스러워요

블루 컬러가 꽤 멋스럽네요

1호 아들이 좋아합니다!! ㅎㅎㅎ

 

 

 

 

 

 

사진보단 좀 더 진한 네이비 컬러입니다

튀지 않고 무난해요

 

요즘엔

폰이나 태블릿도 함께 많이들 사용하시는데

연동도 아주 간편해요

너무 큰 장점인 듯!

 

또 하나 듀얼 SSD로

저장공간도 넉넉해요

 

 

 

삼성갤럭시북

 

 

노트북 화면 각도 조절이

유연하게 너무 잘되요

재택근무 시 회의할 때나 대화중 상대방에게 

화면을 보여줘야 할 때가 있는데

부드럽게 조절되니 부담 없고 좋아요

 

 

 

인강용 온라인 줌 수업용으로 구매했지만

영상 스트리밍도 예전보단 훨씬 빨라지고

돌비 사운드로 영화보기도 실감 나고

만족합니다!

 

가성비 좋은 노트북으로

추천합니다-

 

 

☆내 돈내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