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에르메스 오란 골드 독일 공홈 직구후기(사이즈 38.5) 배대지 아무21

by 부자별 2021. 6. 2.

국내에선 찾기힘든 내사이즈,

올해도 작년에 이어 독일 공홈을 노렸어요!

몇일 노려보던중 장바구니에 담기성공:)

작년 알로하에이어 오란까지 독일공홈 직구후기입니다.

 

 

독일 공홈 오란 골드

 

몇일을 저렇게 품절과 매장에서만 구입이 가능하다는 메세지만 있었어요

계속지켜본 결과 저녁엔 재고가 좀 들어오더라구요

원하는 사이즈와 컬러는 아니지만 장바구니에 종종 담기는 경우를보고

퇴근해서도 밤에 체크체크했어요

그러던중, 8시? 9시? 정도 골드컬러와 원하던 사이즈가

장바구니에 담기는 걸 지켜본후 빛의 속도로 결제했어요!

 

오란 골드 결제성공!

2021/04/23 주문완료

알로하는 38신고있고, 오란은 38.5주문했어요

39도 맞지만(오란39 보유중) 재고때문에 선택의 여지가 없었어요 ^^;;

( 텍스리펀이 용이하다길래 페이팔로 결제했습니다 )

 

페덱스 쉽 넘버

 

작년 독일공홈땐 주문확인 전화 달라는 메일이 왔길래

짧은 글로 당신이 전화주시길 바래요, 정중하게 부탁했었죠 

정말 전화가왔고 사이즈확인, 본인확인, 정도로 간단히 통화후 바로 쉽되었어요

요즘도 종종 통화요청한다는 글들을 봤는데,

정말 기본대화라 걱정하실거 없다고 말씀드리고싶어요^^;

배대지는 아무21이용했어요.

(예전엔 다른곳 이용했으나 텍스리펀 시스템때문에 옮김)

 

 

관세 납부문자

 

페덱스 쉽넘버 받으셨으면 조금만더 기다려주세요.

세관문자가 곧 도착합니다. 

 

4.23주문 - 4.29관세납부

영롱한 오란이 도착했습니다!! 

 

에르메스 오란

 

단단하게 포장되어 도착된 오란 골드입니다

언박싱 사진좀 풀어 볼게요

 

에르메스 오란 골드

 

바닥부분이 작년버전이랑 좀 틀려졌지요~

골드컬러가 여기저기 잘어울려서 선택했어요

인기컬러기도해서 구하기 어려웠지만 너무 맘에들어요^^

블랙이나 화이트등 다른컬러들은 상대적으로 재고가 자주나오더라구요

한번더 노려볼까 생각중입니다 

 

 

에르메스 오란 골드 38.5

 

기존오란 밑창없이 신었더니 너무 미끄러워서

이번엔 신세계가서 밑창 맡겼어요 

비브람으로 해주신다고합니다 

밑창도 완료되면 후기 남겨야 겠어요^^

경험해보니 기약없이 대기하는것보다 직구도전이 더 빠른거같아요

원하는사이즈 컬러 득템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