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에버랜드, 스마트줄서기, 레니찬스, 발렛, 폭염,여름방학

by 부자별 2021. 8. 2.



폭염이지만 네네 다녀왔어요
여러 가지 일정상 이날 아니면 안 되었던;;;
발렛까지해가며
아침일찍 달려갔어요~

2021/7/17/토



아기판다가 태어나서인지
여기저기 판다가 많이보였어요
더위에 살짝 지쳐도 남는건 사진이라
열심히 찍어드렸습니다^^;;




나 애버랜드 왔다!!
인증사진 남겨주시구요!




제일먼저 스마트 줄서기로
새롭게 단장한 사파리를 예약하고
입장!! 두둥!!



운좋게 맨앞줄에 앉을수있어
더 넓은 시야확보가 가능했어요
새로바뀐 사파리차?는 통유리라 실감나고
맨앞이라 더더 실감나고
어른들도 신나신나ㅎㅎ




새로바뀐 사파리는
호랑이가 바로옆을 막 휙휙 지나가구요
와우!




여기저기 들어갈때마다
쥬라기공원 생각나구요
(너무 나이 나오네요;; ㅎㅎ)



목욕하며
더위를 식히던 곰과 인사하고
사파리는 마무리했어요




폭염이라 걱정했는데
그래서인지 사람이 많이없었어요


서두르지 않고
스마트줄서기로 줄서고
레니찬스로 시간예약해두고
중간중간 간식먹고
그늘에서 쉬다보니
정말 더운줄 모르고 시간이 지나갔어요





날씨 예술이라
사진도 찍으면 덩달아 예술

아이들이 덥다고 짜증낼까
걱정하며갔는데
너무나 재미있게 잘놀아줬어요
:)






더운데 마냥기다리는게 젤 힘든일인데
정말 사람이없고 시스템이 잘되어있어
너무 잘 놀다온거같아요
스마트줄서기,레니찬스 칭찬해요!!!
^^





예약해둔 시간에 맞춰
팬더 보러갑니다!





판다월드가는길
경축! 아기판다 탄생

한2년전쯤와보고 오랜만에 판다보네요
그땐 레니찬스 이런거없이 왔는데
세상좋아졌다는..ㅎㅎㅎ






판다월드 가는길
길 중간중간 그늘이라
생각보다 씩씩하게 잘다니는 아이들
칭찬해!^^




예약으로 적정 인원만 입장하다보니
여유있게 관람할수 있었어요
코로나로 체험안되는 부분이 몇몇있어 아쉽지만
시원하고 여유있는 관람에
점수주고 싶네요





사진찍어도
사람들이 없-쒀
사진으로도 여유로움이 느껴지시죠~





판다들이 자고있더라고요
한번씩 움직일때마다
사진으로 남겨놓고 안녕-






그늘에서 휴식하며
팽귄들도 구경하구요





지나는 길에
원숭이친구들도 보구요





그냥 지나가다
레니찬스로 슈퍼윙스 애니멀 톡 관람도하고요
(사람이 없어서인지
10분뒤 공연입니다 홍보하고 계셔서
지나가는길에 급 들렸어요)

나오는 길에 앵무새집에서
모이주기 체험+1 했습니다







아이들에게 인기만점이었던
시원한 물 선풍기!! ㅎㅎㅎ




<나는 지금 애버랜드에 있습니다>
사진찍기 좋아요 ㅎㅎㅎ





음수대마져 놀이공원다운~
깨끗깨끗 했어요





날씨예술
눈부심
생각보다 애들은 너무 잘놈
다컸어 이씌끼들 ㅎㅎ






레니찬스로 대기하고 시간맞춰간
랩터레인저


입장하기전에 영상도보여주시고
긴장감도 막높여주셔서 엄청기대가됐는데
미션은 생각보다 너무 일찍끝났구요
(아들램 기대했는데 조금 허무했어요ㅎㅎㅎ)





공룡들이 막 움직입니다
더운데 고생하신다는 생각이...또르르







또또 레니찬스로
레니의 대모험~ 드래곤 성을 찾아서~ 관람
정말 알차게 레니찬스 썼네요
아마 사람이없어서
시간별로 예약도 용이 했을거 같아요

가는곳마다 띄어앉기 철저히 관리해주시고
회당 관람인원을 제한해주셔서
안전하게 관람할 수 있었어요








놀고 관람하고 또 놀고
아마존도 두번타고 ㅎㅎㅎ
쉬면서 폰을 봤더니
로스트밸리가 아주 여유있어 ㅎㅎㅎ

사파리월드 봤으니
이번엔 로스트밸리는 패스하려했으나
또 대기시간이 10분도 안되..
그럼또 봐줘야죠!
여유있을때 볼 수있는건 다보자구!








우아!
기린이 이렇게 저돌적이었나요 ㅎㅎㅎ
창안으로 머리를 쑥- 집어넣는데
사파리랑은 또다른 매력이있네요!
ㅎㅎㅎㅎㅎ








정말 알차게 구경하고
동물친구들과 빠이 인사하고
신나게 나갑니다 ㅎㅎ






아침일찍나와서 해가 저물고있네요
또 중간 간식타임
엄마는 맥주로 목을 적셔봅니다
각성효과 좋아요
나이 많은 엄마 피곤하지 않아요 ㅎㅎㅎㅎ







시원한 바람에
시원한 맥주에
아이들 재잘거리고 (쩜 시끄럽;)
맛있는 음식
오랜만에 힐링이예요








6시이후 2인까지만허용
그 이상 등본이 꼭! 필요하더라구요
입장할때
등본이없으면 6시이후 퇴장하셔야된다는 말듣고
어찌나 놀랬는지

음식점 들어갈때도 검사
여기저기 입장때마다 검사하더라구요
다행이 저는 얼마전 필요해서 발급해둔 등본이
지갑에 있었어요!




•참고해주세요•








퍼레이드안해서 좀 아쉬웠지만
그것빼면 완벽했던 하루였어요








해질녁도 아름답고
무더위는 금새 사라지고
평온함만 남은거 같은






여행도 못가서 답답했던 마음을
애버랜드가서 좀 풀었네요
무더위에 잘따라준
우리 다큰아가들도 칭찬합니다!
^^


그동안 수없이 많이갔지만
이번이 제일 여유롭고
타고픈거 다 타고
보고픈거 다보고 한거같아요


(g마켓 핫딜에서 티켓구입해 다녀왔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