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늘회, 내돈내산 후기, 한치회, 딱새우회, 자연산 제주한치

by 부자별 2021. 7. 16.

 

지금 제철이라는 한치회를 먹어보기로 했다!

제주로 당장 갈 수 없으니

오늘회! 를 이용해보는 걸로!!

 

한치회+떡새우회

 

 

여름에만 잡히는 제철 한치!

오징어보다 달콤하고 쫄깃쫄깃^^

사실 한치 먹기 바로 전날 오징어회도 

동네에서 포장해 먹었는데

엄마가 한치가 훨씬 맛있다고 추천해서 ㅎㅎ

다음날 바로 오늘회 주문!

 

 

 

제주 한치회

 

포장도 신선하게 되어있고

약속시간 전에 안전하고 빠르게 도착했어요

(오늘회 처음 이용인데 괜찮은 거 같음ㅎ)

 

제주도에서 항공직송

요 멘트 보고 설레기 시작함 ㅎㅎㅎ

 

전날 오징회 먹을 때 아이들이 흡입하는 거 보고

한치도 아주 넉넉하게 주문했어요

덕분에 부족함 없이 넉넉히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한치회

 

 

오늘회는 가입하고 주는 쿠폰이 있는데

그걸로 딱새우 회도 주문했어요

한치회만 먹기 심심했는데

애들도 좋아하고 풍성한 한상이 되었어요!

12,900 → 990원에 맛볼 수 있으니

꼭! 첫 구매 쿠폰 이용하시길 바래요!

 

 

 

나의후기^^

 

 

아래는 제가 주문한 메뉴들입니다

여름에만 잡히는 달콤한 한치랑

첫 구매 쿠폰으로 맛본 자연산 딱새우 회

 

 

 

 

제철 한치 먹은 이야기 하다

오늘회까지 칭찬하게 되었네요ㅎㅎ

오늘 회랑 전혀 상관없는 내 돈 내산 후기입니다!

 

한치는 6~8월 딱 3개월만 잡힌다고 해요

그래서 제철 한치는 달고 쫄깃하고 식감이 아주 좋다고 하네요

가벼운 와인과 함께해도 좋고

전 스파클링 와인 애호가라 함께 즐겼습니다

 이글 보시는 분들도

제철 지나기 전 맛보시길 추천드려요^^

 

 

https://www.onul-hoi.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