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늘회] 자연산 전어회, 모둠회, 해물모둠물회, 회 모둠물회, 내돈내산

by 부자별 2021. 8. 10.

 

오늘회 내돈내산 후기

저번에 만족하고 다시 주문했어요

ㅎㅎㅎㅎ

 

 

오늘회

 

 

 

 

봐도봐도 설레이는

오늘회(튼실) 박스^^

 

토요일 1시쯤주문하고

당일7시도착 예정이었는데

저희 동네는 4시~5시사이에

도착하더라구요

 

 

 

 

 

 

 

 

회도먹고싶고 물회도 먹고싶었는데

자주 이용하던 노량진에

확진자소식이..ㅜㅜ

겸사겸사 오늘회 또 이용하였습니다:)

 

저번 주문하고 받은 적립금도

잘이용해 저렴하게 주문!!

 

 

 

 

 

 

 

 

 

 

우선 물회는 2종류로

해물이 많이들어간 해물 모둠물회랑

회 위주의 [경동수산시장] 모둠물회

 

 

두가지중 해물 모듬물회가 

좀더 새콤달콤한 맛이었어요!

 

 

 

 

 

 

 

 

 

소스만 냉동실에 살짝얼려두니

시원하게 시판 물회처럼 먹을수 있었어요

사진만봐도 침나오는.. ㅎㅎ

 

 

 

 

 

 

 

 

 

전어의 계절이 다가옵니다

벌써 전어 입질이? 오길래

언능담아서 맛을 보았지요

 

저흰 뼈있는 전어를 선호해서

뼈째먹는 전어 옵션으로

선택했습니다

 

 

생각보단 덜 쫀득했지만

오랜만에 먹는 전어라 순삭 해치웠네요!

ㅎㅎㅎㅎㅎ

 

 

 

 

 

 

 

 

모둠회 1인용 작은사이즈시켜

전어회안먹는 아이들 입도 채워주고

(생물은 아직 많이 먹이기 두려운;;)

 

 

물회자체가 양도많고

생각보다 전어도 양이꾀 되더라구요

여러가지 시켜먹다보니

골라먹는 재미까지

배 두르리며 저녁 해결했네요 ㅎㅎ

 

 

 

 

 

 

 

 

 

 

↑ 이번 주문리스트입니다

가격도 착하고 배부르게 다양하게 먹은거 같아요

우선 당일배송이되니 너무좋았던!!

끼니 머먹을지 걱정하는 저에겐 무한감동... ^^

 

 

요즘같을때 외식도 꺼려지고

한번쯤 이용해 보시는거 추천드려요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

 

 

 

https://www.onul-hoi.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