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헬렌카민키 비앙카 택가리기, 헬렌카민스키 택, 캡가드, 착샷, 누가 블랙스트라이프

by 부자별 2021. 6. 8.


헬렌카민스키의 계절이 돌아왔네요
놀이터 애들라이더등등 너무나 유용하게 쓰고있는 만능 모자입니다
엄늬들 공감하시쥬 :-)

헬렌카민스키 누가/네츄럴



한강갔다가 누가잃어버리고 재구매까지 했다는..
슬픈과거의 모자입니다ㅜㅜ
다 좋은데 저저 택이 너무나 거슬리는중에 택가드라는걸 발견하게 되었어요
땀 많은 아들 캡모자에 붙여주려했는데
헬렌카민스키 모자에도 딱 일거같아 도전했습니다!


택가드
택 가려준후 깔끔하게 붙여줘요




다른모델도 착착 가드 붙여주기
잘붙고 화장품 묻어나지 않고 너무 좋아요!
요즘같이 땀날때도 딱인거 같아요
오래전에산 블랙스트라이프,
살짝 오염이생겨 걱정했는데
가드덕분에 더이상의 요염은 막은거같습니다~

생각보다 접착력좋고 깔끔하게 붙어요 / 헬렌카민스키
헬렌카민스키 누가/블랙스트라이프




휘리릭 가드 붙여준후 한강으로 출동했어요
풀밭에서 작품사진 남겨주시구요 ㅎ
너덜하던 택가리니 세상 맘편하고 좋네요
헬렌카민스키 마이도 있는데
창이너무 커서 부담스러웠어요
누가! 진짜 여기저기 유용하게 딱이예요
제가 그 마력에 누가만 2개나 있는이유 ㅎㅎ




스타벅스 서울웨이브아트센터점
사람이너무많아 포장포장해서 급나오며 착샷한컷

스타벅스 서울웨이브아트센터점
스타벅스 서울웨이브아트센터점

아쉬우니 착샷두컷 ㅋ

주말 날씨좋아서 한강 산책좀했어요
헬렌카민스키 모자가 많이보이더라구요 그만큼 인기좋은거죠~
오래쓸수있게 가드 붙여주자구요^^

+
전 쿠팡에서 캡가드 검색해서 로켓으로받았어요

댓글